코리아영화라는 koreayh 였다가 지금은 0082tv로 변경된 곳입니다.
이렇게 이름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저도 오늘 집에와서 피곤하지만 궁금한 이야기 Y를 틀었는데요.
시간이 지나서 다 끝나가는 시점이더라고요... 그래서 한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코리아영화 사이트로가서 돌려봤습니다.
녹화나 이런 기능을 쓰면 되는데 귀찮아서 안하고 그냥 코리아영화가서 보면 편리합니다. 해상도도 예전에는 좀 구렸는데 지금은 깔끔하니 좋네요.
오늘 나온 내용은 두가지였는데 40대가 20대 여자애 스토킹 하다가 칼맞고 죽은 ... 으 생각만 해도 끔찍 잔인 살벌한 내용인데 알려진것과 달리 조금 특이한 점이 있더라고요. 남자는 굉장한 착각에 빠져있는 40대 모쏠 아재인거 같고, 여자애도 조현증이라는 특이한 질환이 있던 애라서..
둘이 완전 극과극이다 보니 극단적인 살인사건이 나온 거 같습니다. 근데,.... 무엇보다 남자가 여자애 집에 손을 묶어서 들어가고 앉아서는 포박을 당하는 사태까지 가는걸 보면 참 기묘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두번쨰는 진짜 빡치는 일인데 장애인을 자신이 데리고 와서는 한정치산 선고받고 스스로 후견인이 되어 어디 공장에 취직시켜 일시켜서 돈 착휘, 장애수당 착취, 나오는 보조금 가로채기로 호위호식 하고 사는 인간의 내용이었습니다.
복지의 사각지대를 노려 인간 이하의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무려 지금까지 20여년동안 이렇게 살아왔다고 합니다. 도대체 국가가 무엇인지.. 이런 비인간적인 대우를 받는 사람들을 제대로 파악은 하고 있는지가 궁금하네요... ㅉㅉ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