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이랑 고소고발 진행중인 연예인 k는 누구? 기자의 실수로 김정민으로 밝혀져

오늘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는 커피스미스. 커피스미스는 가로수길 초입에 훤하게 뚫여있는 2층짜리 커피집으로 가로수길 명소로 유명한 곳으로 이곳 대표가 손태영이라고 합니다. 연예인 손태영 아니고 48세 남성.












암튼, 커피스미스 사장이 2013년 부터 2015년까지 교제한 연예인이 있는데 그의 말에 따르면 결혼을 전제로 만났고 당연히 그럴줄 알고 금전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았는데 결혼하자는 말이 나오자 여자 연예인이 연락을 끊어버렸다, 그래서 내가 그동안 지원해준 돈, 가구 , 여행비, 쇼핑비용 등등을 돌려달라고 했고, 이에 응하지 않으면 동영상을 유포 하겠다고 협박했다는 겁니다.






최초에 김정민이라는 실명이 나온 기사




당연히 커피스미스 사장의 말을 빌면 어마어마한 금액이 오갔고 여자연예인이 누구인지 궁금한 지경인데, 대부분의 기사에서는 연예인K 정도로만 나왔고 언제데뷔했다의 힌트만있었는데 한 기사에는 기자의 실수인지 의도인지 K로 이니셜 처리 잘하다가 갑자기 '김정민'의 이름이 등장하면서 존재가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정이 된 기사





다른 기사에서 조금씩 어디에 출연했고, 언제데뷔했고 등등의 토막 정보를 모두 종합해도 연예인 김정민이 맞는 상황입니다.


손태영 대표는 48살 김정민은 28살.... 여기서 결혼이야기가 나온다는것도 서로 원하는게 달랐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금전적으로 커피스미스 대표가 김정민에게 지원한 액수가 어마어마하던데 김정민이 진짜 결혼 생각을 하고 받았는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커피스미스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김정민은 연예계 생활 끝이 아닐까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